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반응형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는 말 그대로 주문하는 입장이 아닌 입점을 하거나, 업소에 관리 그리고 청구서 등을 해야 할 때 오너분들이 들어가게 되는 사이트 입니다. 구성도 간단하게 되어 있고, 편하게 안내되기 때문에 어려움 없이 사용할 수 있으실 겁니다. 오늘은 그 부분에 대해 정리를 했으며, 간단히 어떤 컨텐츠로 이루어져 있는지, 어떻게 이용하시는지에 대해 간단한 팁을 적어 봤습니다. 아래 자세한 내용이 있으니 천천히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구글이나 다음과 같은 포털을 이용해 먼저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셔야 합니다. 상단에 보시면 광고로 나오기도 하고 바로 아래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가 나오게 됩니다. 주소를 눌러 들어가 주시면 되고, 간단한 줄로 설명이 되어 있지만, 주문확인이나 업소를 관리하는 등의 메뉴가 있는게 보였습니다. (바로가기) 저는 Google로 접속을 했지만, 다른 포털을 이용하셔도 무관 합니다.

 

 

 

 

들어오게 되면 보이는 화면 입니다. 상단에는 앞서 말씀드린 부분의 메뉴들이 정리 되어 있고, 아래에는 배너와 아이디/비밀번호 입력하는 창이 있습니다. 입점을 바라시는 분들은 왼쪽 메뉴를 클릭하시면 되고, 알뜰쇼핑이나 이용약관 부분에 대해서도 필요하시다면 눌러서 해결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입점절차에 대해서도 나오게 되는데요. 안내의 글처럼 문의를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전화를 드리고 가게 등록을 도와주게 됩니다. 그렇게 복잡한 과정으로 이루어져 있지 않기 때문에, 천천히 진행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비용도 없고 편리한 점도 적혀 있었습니다.

 

 

 

 

사장님이 준비하실 것과 요기요가 할일 그리고 최종적으로 됐을 때 주문이 들어오는 부분 3가지로 정리가 되어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첫번째로는 사업자 등록증 사본과 음식메뉴 가격 등을 준비하셔야 하고 이를 통해 인터넷으로 주문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위에서 말씀 드린 부분이 준비가 다 되셨다면, 온라인 입점신청으로 들어가 주어진 목록들을 작성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필수 입력 정보라고 되어 있는 부분은 말 그대로 필수적으로 적어주셔야 하며,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정확하게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음식점 정보에 대해서도 있습니다. 주소와 카테고리 음식점 이름 그 외에 부분들도 꼼꼼히 지정해 주시고 입점 신청 완료를 누르게 되면 끝이 납니다. 절차에 대해 살펴보기 메뉴도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주문전달방식 안내에 대해서도 살펴봤습니다. PC주문접수와 단말기 주문전달, 앱, 문자 메세지 등 방식도 여러가지가 있고 거기에 맞춰 지정을 할 수 있습니다.

 

 

 

 

PC 주문접수 설치방법의 안내를 받아 보셔도 되고 다른 부분이었던 어플로도 받아서 활용해 주셔도 좋습니다. 다운로드 > 내 계정관리 > 고객센터 순으로 등록해주시면 됩니다. 안내대로 따라 해주신다면 어려운점은 없으니 천천히 진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결제와 정산에 대한 부분도 있습니다. 고객이나 정산 방식이나 매주 환급 받으실 그리고 납부하실 금액이 지정된 날짜들을 통해 결산을 할 수 있습니다.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를 사용하실 때 알아두어야 할 것들이니 참고해 두시길 바랍니다.

 

 

 

 

그 외에도 요기요 활용 tip이라고 정리되어 있는 부분도 있고, 왼쪽에도 메뉴들이 있으니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이전에도 봤었던 고객센터의 번호로 직접 문의하는 것도 방법일 수 있습니다.

 

 

 

 

 

메인배너에 소개 되었던, 사장님포털로도 들어와 봤습니다. 이곳에서도 필요한 메뉴들이 많이 있고, 같이 이용하시면 좋으니 한번 같이 살펴보시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

 

 

 

 

이용하기를 누르면 사용설명서에 대해 나옵니다. 시작하기, 요기요 엑스프레스, 매장관리, 주문관리 등등.. 이 나오고 탭을 누르면 내용이 바뀌어 나오게 됩니다. 이전보다는 그래픽과 함께 설명이 되어 있어 더 보기 편한 부분도 있었습니다.

 

 

 

 

놓치기 쉬운 원산지 표시라던지, 매장 셀프 관리법, 테이크아웃 매출 증대 팁 5가지 등 사장님들이 보시기에 좋은 컨텐츠들이 나열되어 있었습니다. 이런 점들도 궁금하신게 있으셨다면, 꼼꼼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운영에 있어 도움이 되기도 하고 궁금증을 해소 시켜주는 곳이기도 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