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um 홈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

zum 홈페이지는 우리나라에서 운영중인 포털사이트로 네이버와 다음 네이트 등과 함께 포털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알툴즈 관련 프로그램을 받았을 시, 브라우저를 줌으로 등록하라는 문구를 많이 보셨을 겁니다. 알관련 소프트웨어 와도 연관이 되어 있고, 좋은 연동을 이루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검색을 하는데 사용이 되고 있고, 그 안에도 여러가지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예를들면 뉴스를 전달해주는 뉴스줌으로 정치와 국제, 연예, IT, 경제 등을 다루거나 줌이 붙여 컨텐츠들을 생성하고 있기도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더 정리가 되어 있으니 같이 살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zum 홈페이지 바로가기



사이트를 들어가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같은 포털을 이용하여 접속을 하거나, 직접 입력하셔서 이동하셔도 좋습니다. (바로가기) 텍스트 링크로 바로 들어갈 수 있는 곳들도 있고 대표하는 부분도 있기 때문에 참고해서 이용해 주세요.






보이시는 화면이 zum홈페이지의 메인화면 입니다. 상단에 보시면 검색창이 있고, 검색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정보들도 많이 있습니다. 앞서 말씀 드린 내용인 뉴스의 대한 메뉴도 있고, TV 허브, 쇼핑, 어그라운드 푸드, 자동차, 여행, JOB 등 다양한 카테고리가 분류되어 있습니다. 하단에는 위 컨텐츠들이 이미지와 글로써 정리되어 있기도 합니다. 한번 이 사이트에서 찾아보려고 하셨던 사이트가 있다면 들어가 확인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간편하게 시작페이지 설정을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크롬브라우저 부터 인터넷 익스플로러, 엣지 브라우저, 파이어폭스, 사파리 등에 대해서 정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자신이 사용하는 부분을 확인해 설정을 해보세요.






뉴스줌의 페이지로 일반적으로 다루는 news 페이지와는 크게 다르지 않을 겁니다. 상단에는 가장 이슈가 되는 부분과 주요소식들을 전달해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많이 본 것들이 나열되어 있는데요.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것들 혹은 관심이 있는 것들이니 한번 둘러 보시길 바랍니다.






뉴스어라운드로 넘어가게 된다면, 영상으로 볼 수 있는 컨텐츠들이 있습니다. 앞서 보여준 페이지는 글이다면, 여기에는 영상을 통해 소식을 전달해 준다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스포츠 관련 뉴스도 있고, 출근길의 날씨 등등이 있습니다. 






따로, 믿고 보는 맛집 리스트라고도 정리가 되어 있는 페이지도 있습니다. 위와 다른 성격을 갖고있지만, 은근히 꿀정보가 될 수도 있어 보였습니다. 일상샐활에서 먹거리는 빠질 수 없기 때문에, 자신이 속하는 지역을 찾아 맛집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앞서 둘러본 내용들은 zum홈페이지의 소개였는데요. 줌은 컴퓨터로 할 수 있기도 하지만 핸드폰 어플로도 설치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소를 입력해 드러가는 것도 방법이겠지만, 앱으로 깔아서 본다면 조금 더 편리하고 작은 장점들이 많이 있습니다. 안에 보시면, 캡쳐이미지나 소개의 글도 있습니다.






또한 소소한 점들이겠지만, 이슈, 날씨, 운세, 중시, 쇼핑 등의 정보도 볼 수 있는 점도 알아두시면 될 것 같습니다. 메인에 있으며, 출근길이나 퇴근길에 소소하게 확인해보시면 좋지 않을까 싶어 올리게 됐습니다. 줌에는 어떤 페이지들이 있고, 자신이 이용하기에 어떤 장점이 있는지들을 확인하신다면 조금 더 효율적이지 않을까 싶어 올리게 됐습니다. 참고가 되셨길 바라며, 포스팅은 끝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