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택배 배송조회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신택배 배송조회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택배는 우리가 물건을 구매하게 되면, 그 물건을 전달해 주는 회사를 말하며, 택배사들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많이 들어보셨을 만한 곳으로는 롯데, 로젠, 대한통운, 우체국, cj 등이 있습니다. 오늘은 대신이라는 택배사에 대해 정리를 했지만, 다음에는 다른 곳들도 한번 정리를 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거이 같은 맥락으로 이루어져 있고, 송장번호를 입력해 어디에 위치해 있나를 알아 볼 수 있습니다. 




대신택배 배송조회



다음의 포털 사이트를 이용해 포스팅 주제와 같이 대신택배 배송조회를 입력했습니다. 바로 나오는 페이지가 보이며, 눌러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해당 홈페이지에서는 취급점 조회나 고객센터, 요금조회 등등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바로 화면으로 넘어오면, 운송장 번호(Tracking Number)를 입력해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해외 배송 관련도 있으니 관련해 궁금하신 분들은 체크해 보시길 바랍니다. 왼쪽에 보시면, 말씀드린대로 이용요금 안내나 취급점 조회 등 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정보, 아이디로도 조회가 가능 하니 이점도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보내는분 지역과 받는분 지역 그리고 상품규격과 중량을 입력합니다. 그러면 아래, 간단하게 정보에 대해 나오며, 예상금액입니다. 정확히 일치하지 않을 수 있지만, 어느정도는 알아 볼 수 있습니다.






취급 금지 및 제한 품목에 대한 부분도 정리 되어 있습니다. 이손/오손품, 예술품, 귀중품, 현금류, 서신류, 중량물, 재생불가품, 가치상실품 등이 있습니다. 이런 부분들도 참고해서 이용해 주시면 좋으며, 이런 것들이 안된다라고 기억해 두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대신택배 취급점을 검색해봤습니다. 지역을 클릭하면 해당 지역의 사업소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반품을 한다거나, 뭔가 필요할 때 연락해서 문의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약도를 클릭하면 지로도 표시되어 나옵니다.






이런식으로 위치를 찾아가거나 전화번호로 연락을 해 문의 하시면 되겠습니다. 자신이 사는 곳 근처를 검색해 보시길 바랍니다.






사이트를 이용하시다가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FAQ 페이지도 확인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화물접수, 배송문의, 포장안내, 운영관련, 사고문의, 기타 등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필요한 메뉴가 있다면 직접 들어가 확인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질문과 답변을 하는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도서(섬) 지역에 택배를 보낼 때 추가운임이 발생 하나요? 라는 질문이 있었습니다. 배를 이용하게 되며, 택배 운임외에 도선료가 추가 된다고 합니다. 이런 흔치 않은 점들도 알아 볼 수 있게 되며, 상황에 따라 필요로 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것도 있다 정도로 기억해 두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대신택배 배송조회의 방법과 그 외에 간단한 정보들도 적어봤습니다. 필요하신 부분이 있어 들어오셨거나 궁금하셨다면, 위 내용을 참고해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어렵지 않게 되어 있으며, 간단하게 입력을 통해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