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학교로 홈페이지

반응형

 

처음학교로 홈페이지는 유치원입합관리 시스템으로 유치원을 찾는다던가, 자녀관리, 원서접수, 모집일정 등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자녀를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그리고 유치원을 보내야 되는 시기가 오셨을 때 보기 좋은 사이트 이며, 안내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얻어가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래에 자세한 내용이 정리가 되어 있으니 같이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사이트에도 이용안내라고 자세히 되어 있으니 이 부분 들을 같이 보시면서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처음학교로 홈페이지

 

이미지로 보고 계신 사이트가 처음학교로 홈페이지 입니다. 우리 모두의 아이를 위한 유치원 선택이라는 문구가 나오며 간단하게 2~줄로 소개가 되어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를 이용해 보셨던 분들은 로그인 바로가기를 통해 진행해 주셔도 되고, 처음이시라면, 이용안내 동영상을 보는 것도 좋습니다. 사이트는 포털에서 검색해 들어올 수 있고, 안내 링크도 함께 걸어두도록 하겠습니다. (바로가기)

 

 

 

 

먼저 컨텐츠들의 소개에 앞서 소개의 부분도 확인해 봤습니다. 운영의 대한 개요에 나와 있기도 하며, 어떠한 목적을 갖고 있는지 등에 대해 나오기도 합니다. 짧게 정리하면, 해당 사이트는 보호자가 시간과 장소의 제한 없이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유치원 정보 검색 및 신청을 할 수 있는 곳이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절차에 대해서도 나와 있습니다. 회원가입(자녀등록) > 유치원 검색 > 우선 모집 접수 > 선발겨과 확인 > 유치원 등록 순으로 진행이 됩니다. 일반모집일 경우도 아래의 나와 있습니다. 

 

 

 

이미지로 설명이 되어 있기도 합니다. 원서접수의 시작 어떻게 하는지와 어떻게 유치원을 찾는지, 정보에 대한 입력방법, 추첨결과 등이 있는게 보였습니다.

 

 

 

 

마찬가지로 일반의 대한 부분도 잘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이 부분들을 따라하시고 진행해주시면 어려움 없이 하실 수 있을 겁니다. 과정이 그렇게 복잡하지 않게 구성되어 있으니 천천히 진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유의사항에 대해서도 볼 수 있었습니다. 지원횟수라던지, 선발방안, 자동접수, 대기자관리, 쌍생아 등 해당이 되시는 부분이 있다면, 꼼꼼히 읽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혹은 직접 문의를 통해 해결하는 방법도 있으니 나중에 고객센터나 지원등을 받아보시는 것도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

 

 

 

 

본격적으로 찾기의 창으로 들어와보기도 했습니다. 모집년도나, 시도, 구/군, 설립유형, 유치원명 등을 지정하신 후 조회를 눌러 보세요. 아래의 조회결과가 나오며, 모집요강에 대해 살펴볼 수 있습니다. 내 아이가 다닐 곳이기 때문에, 꼼꼼히 확인해 보시고, 다음 과정을 진행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유아수라던지, 모집인원과 간략한 정보들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곳도 마찬가지로 조회가 가능 하니 천천히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로그인을 할 때는 공인인증서를 통해 접속이 가능하며, 없으신 분들은 발급을 해주시거나 방법을 확인해서 등록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 처음학교로 홈페이지에서는 크롬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한다고 합니다. 환경에 있어서, 크롬이 더 안정적인 부분으로 보였습니다.

 

 

 

 

전체메뉴 보기를 누르면 보이는 메뉴들입니다. 위 안내드린 부분 외에 필요한 것들이 있다면, 들어가서 확인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자녀를 키우시는 분들을 위한 사이트를 소개드렸는데요. 위 과정 그리고 사이트에 들어가보시면 아시겠지만, 간단하게 되어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어려움 없이 하실 수 있으니 필요하시다면 들어가서 여러가지 정보를 얻거나 살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