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4114 구인구직

반응형

구인구직을 위한 사이트나 서비스들은 검색만 하더라도 다양하게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가장 규모가 큰 곳이자 유명한 곳은 잡코리아가 있고, 그 외에도 알바 관련 사이트라던지, 전문적으로 다루는 곳들도 여럿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이 찾고 자하는 부분의 관련된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거나, 전체적으로 다루는 곳 두가지를 잘 생각해서 찾아보는 것도 중요합니다. 


오늘 포스팅하는 주제도 이와같은 맥락으로 114114 구인구직라는 사이트 소개와 정보를 간략히 정리해 보았습니다. 들어가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진짜 있어야할 것만 있는 느낌? 게시판 형태로만 되어 있고, 구인하시는 분이나 구직자분에게는 오히려 더 편한 사이트가 될 수도 있습니다. 전문적인 느낌이 없어 보이긴 하지만, 해당 정보를 얻는데에는 문제는 없고, 말씀드린데로 더 좋을 수도 있습니다.




사이트 정보



홈페이지 명 : 114114

사이트 링크 및 주소(url) : http://www.114114.com/

개요 : 각종 지역 그리고 여러가지 분야에 대한 구인 그리고 구직의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카테고리(분야) : 구인구직 정보 사이트









114114 구인구직



홈페이지 접속 시, 이렇게, 지역을 선택해주세요라는 문구와 서울부터 시작해 전국 까지의 지역명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 시, 조금 더 디테일한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메뉴를 보시면, 구인정보부터 시작해, 구직, 부동산, 중고시장 등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 간단하지만, 있어야 할 건 있는 느낌 이었습니다. 지역을 선택해주시고, 분류에서 자신이 찾는 업종 그리고 소분류까지 정해주신다면, 조금 더 자신이 찾는 걸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클릭을 하시게 되면, 업무에 대한 내용을 포함해 근무지역이나, 몇가지 안내사항을 볼 수 있습니다. 참고해서 봐주시면 되고, 이런식으로 자신이 찾고자하는 분야나 지역만 선택하시면 됩니다.






위 내용에서 말씀드렸듯이, 구직과 기타 별도의 유용한 정보들도 있는데요. 이 부분은 참고하셔도 좋고, 넘어가주셔도 상관없습니다.






구직정보에 대한 페이지 입니다. 모든 페이지가 그렇듯이 간단하게 나와있고, 게시판형태로 되어 있기 때문에, 오히려 좋은 느낌도 있습니다.






부동산관련 페이지 입니다. 






마지막으로 중고를 클릭했을 때 화면 입니다. 게시판으로 간단간단한 컨텐츠들만 있지만, 알짜배기만 있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이렇게, 114114 구인구직에 대한 사이트 소개와 링크 안내를 알아봤는데요. 궁금하셨던 분들은 위 내용을 참고해서 봐주시면 도움이 되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며, 조금이나마 유용한 정보가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