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 강좌 사이트 추천해드립니다.

반응형


일러스트를 배울 수 있는 사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퀄리티의 일러스트 강좌를 확인 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 및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 인터넷을 이용하면서 가장 좋은 점은 인터넷을 통해 강좌, 강의를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집에서 잘만 집중한다면, 학원의 필요성도 없어질 만큼 말이죠. 


그만큼, 좋은 자료들도 많이 올라와있고, 튜토리올을 통해 스킬을 익히기에도 편해졌습니다. 그래서 준비한 내용으로 오늘은 일러스트 관련 튜토리올을 볼 수 있는 곳을 준비했는데요. 외국의 사이트지만, 툴만 어느정도 익숙하신 분이라면 충분히 따라할 수 있는 정도의 사이트 입니다.

디테일하게 표현되어 있고, 각 과정마다 파트가 나눠있으니, 배우고 싶으셨던 분들은 한번 참고해보세요.


아래, 일러스트를 배울 수 있는 사이트 안내가 있습니다.


사이트 링크 : envatotus Plus >




envatotuts+

이 곳은 소스사이트로도 유명하고 템플릿이나 영상 일러 강좌 등 안유명한게 없는 곳입니다. 그 중의 튜토리올로도 배울만한게 많이 있는데요. 링크로 따라가 한번 확인해보시죠. Graphic Design & Illustration Tutorials라고 화면이 나오시면, 화면 화면을 조금 내려, 마음에 드시는

예시 썸네일을 확인 후 클릭해주도록 합니다.






마음에 드는 썸네일 강좌 클릭

저는 How to Create a Letter Characters Text Effect in Adobe illustrator란 걸 클릭해 들어가보았습니다. 캐릭터와 + 텍스트 이펙트가 합쳐진 작업인 듯 합니다.






Step 보기

아래 이미지처럼 Step의 형식으로 나뉘어져있고, 따라서 하시면 됩니다. 영어로 되있지만, 화면을 보고도 충분히 따라하실 수 있습니다.







마무리..

총 작업이 완료 되면, 결과물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귀여운 일러스트의 파일이 완성이 되었네요. 이런식으로 따라하고 싶은 강좌의 썸네일을 찾은 다음 연습을 해보시면 도움이 많이 되실겁니다. 또한, 일러스트 외에도 포토샵, 아트웍, 이미지 리터치 등등의 좋은 강좌들도 많으니 한번 둘러보시면 좋습니다! 여기까지, 일러스트 강좌 안내 였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며, 질문 있으시면 편하게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