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한자이름풀이

반응형

이름은 자신을 지칭하기 때문에, 많은 뜻과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대부분 아이를 낳으신 부모님이 지어주시거나 따로 작명을 통해 참고하시는 분들도 계시는 등이 있는데요. 왠만하면 평생가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처음 지을 때 신중하게 지어야 하는 점도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 알아볼 서비스는 이와는 깊은 관련이 없을지도 모르지만, 무료한자이름풀이를 해줌으로써 대략적으로 살펴볼 수가 있습니다. 




무료한자이름풀이



이루미작명SYS 사이트라는 곳으로 제목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름풀이의 서비스를 해줍니다. 사이트에 오른쪽 상단 쪽에 보시면, 무료컨텐츠라고 있고 클릭해 주시면 되는데요. 링크도 함께 걸어둘테니 참고해서 이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사이트 바로가기)










무료컨텐츠 > 이름풀이를 통해 접속을 하게 되고, 이름의 점수를 굳이 매길 필요는 없지만, 몇가지 분석을 통해 나오게 됩니다. 출산예정일 기준으로 하여 길 정보를 알려드린다고 합니다.






다음으로 정보입력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한글입력을 통해 자신의 이름 혹은 알아보실 이름을 지정해주세요. 한자변환도 해야 결과가 나오기 때문에, 클릭 후 지정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출생정보, 지역도 지정 해주신 후 이름풀이를 눌러보세요.






이용안내에 대해 나옵니다. 입력하신사주정보를 바탕으로 제공해주는 서비스라고하며, 음양오행.. 토대로 풀이가 된다는 것도 있습니다. 특징과 유의사항에 대해 나와있고, 대략적으로 살펴보시면 되겠습니다.






이름을 입력했을 시 한자에 대해 나오고, 맞춰서 클릭만 해주시면 되는데요. 이 부분도 정확히 입력해야 거기에 맞는 결과가 나오기 때문에, 꼼꼼히 선택해주세요.






여러가지 형태로 분석되어 나옵니다. 통합부터 시작해, 음양오행, 강약양쇠, 자원오행, 발음 등으로 나오며, 이전에 안내사항에 나와있던 부분이기도 했습니다. 저는 임의로 이름을 입력했고 거기에 대한 결과가 나왔습니다. 성씨, 로마자표기, 중국이름 등도 나오는 부분이 있었습니다.






이렇게 요약정보를 보셔도 아시겠지만, 뭔가 전문가가 분석한 느낌이 납니다. 무료한자이름풀이라고 해서 짧게 나오거나 하지 않고, 디테일하게 나오는 게 보였습니다.






초년운부터 말년운까지 나오며, 인생운세 예측에 대해서도 나옵니다. 이름이 운명을 정하는 건 아니겠지만, 재미로 보기에 이야기거리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아래로 내려본다면 더 자세하게 나옵니다. 작명가의 조언이 따로 나오기도 하며, 이 부분도 읽어주시고 참고해보세요. 간단하게 입력을 했지만, 이렇게 이름에 무슨뜻을 갖고 있고, 어떠한 운이 있는지에 대해 살펴볼 수도 있었습니다. 시간적 여유가 있으실 때 한번 보시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위 링크와 안내를 따라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