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교차로 구인구직

반응형


과거에 일자리 정보를 찾기 위해 이용했던 수단으로 교차로를 많이 이용했던 적이 있습니다. 생활정보지기도하고 신문으로 발행되었던 적도 있습니다. 지금도 생각보다 적지 않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고 사이트, 신문지, 어플리케이션 이렇게 세가지 모두를 통해 다루고 있기도 합니다. 오늘은 대구교차로 구인구직이라는 주제의 맞게 대구 지역에 사는 분들을 위한 정보를 제공 하지만 다른 지역들도 나열되어 있고 보게 되는 것도 가능 합니다. 안내를 드리겠지만, 워크넷, 대구시청.. 등을 통해 연결이 되어 있기도하니 같이 살펴보신 다면 조금 더 폭 넓게 알아보실 수 있을 겁니다.




대구교차로 구인구직



대구의 전지역의 채용정보를 살펴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구글에서 검색해 들어갈 수 있고 다른포털도 동일하게 드러갈 수 있습니다. 'atjob'이라고 되어 있는 곳이 공식 사이트임을 알아두시면 되겠습니다.(바로가기따로 부동산이나 생활정보 자동차 등도 보실 수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사이트 주소에서와 같이 앳:잡(atjob) 대구로 되어 있고 서치창을 통해 검색을 할 수 있는 건 기본이며, 채용정보를 볼 수 있는 메뉴와 아르바이트 인재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자리를 구하시거나, 일할 사람을 구하시는 분들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비교적 단순한 신문형태로도 볼 수 있겠지만, 홈페이지에서 보신다면 지역별로 보거나 전문채용관을 통해서 볼 수 있는 직종과 일자리센터를 통해 다른 곳과도 연결되어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사이트도 깔끔히 잘 되어 있고, 채용 전문 사이트로 최적화 되어 있는게 보였습니다.






이제부터 자신이 찾게 될 기업에 대한 조건을 검색해 보도록 합니다. 왼쪽 메뉴에도 나열되어 있어 한눈에 볼 수 있기도 한데요. 위치나, 급여도 중요한 부분에 속하겠지만, 일단 모든일이든 자신이 만족하고 재밌어 하는게 첫번째 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모든 사람이 다 기준이 다르겠지만, 오래 일하려면 개인적으론 이게 필수 요건인거같에요. 거기에서 합리적인 부분을 선택하는 것도 자기 재량이기 때문에 잘 선택해보시길 바랍니다.






위에서 선택을 했다면 이제 채용정보를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합시다. 제목을 우선 확인하시고 근무지와 학력 등을 살펴보세요. 이곳에서 구인광고를 낸 기업들의 공고들을 볼 수 있고 지원을 할 수 있게 됩니다. 클릭을 하면 더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요즘 취업자체가 힘든점이 있겠지만, 더욱 더 노력하고 열심히 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하나의 목록을 확인하고 들어가봤습니다. 모집 부분의 대한 내용이 나오기도 했고, 자격이나 조건도 살펴 보게 되었습니다. 자신이 먼저 선택하는 입장이 되지만, 지원을 할때는 회사에서 심사를 해 연락이 오기 때문에, 지원자격 부분도 잘 보시는 것도 중요하겠습니다.






어떠한 일을 하게 될지도 살펴보시는게 좋아요. 자신이 직접 하게 될 부분이기도 하고 오랫동안 근무하게 될 회사일지도 모르니 이런 부분은 잘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다른 탭메뉴들을 넘겨 보고, 근무지에 대해서도 보게 됐습니다. 이렇게 대구교차로 구인구직 페이지를 통해 살펴볼 수 있음을 안내해드립니다. 깔끔히 정리 되어 있기도 했고 잘 정돈된 모습이 있기도 했습니다. 좋은 장점들이 많이 있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따로 프린트나 스크랩을 해서 저장해둘 수 있고, 로그인을 해서 관리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번 사이트 뿐 아니라 안내드린바와 같이 대구관련된 곳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 화면은 대구시청에서 본 모집 조회입니다. 메인화면에서 참고해보시면 되고, 나중에는 이곳도 디테일하게 소개를 해보는 포스팅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접 찾아보는 것도 가장 기본적인 방법 이겠지만, 자신에 이력서를 올림으로써 직원을 구하고 있는 회사에서 연락이 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로그인을 해야 되며 간단하게 회원가입 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이렇듯 대구교차로 구인구직 페이지 외에도 잡코리아 인쿠르트 등에도 활용을 해본다면 좋은 제의가 들어 올 수도 있습니다. 대구에서 일자리를 찾고 계시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이었으며 천천히 살펴보신다면 도움이 되시지 않을까 싶어 올리게 됐습니다. 좋은 직장 또는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잠시 쉬어가는 겸,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는 아르바이트의 페이지도 따로 있으니 이 부분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