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 읽어주는 어플
- 유용한 정보
- 2020. 7. 2. 12:23
성경은 보통 책으로 많이 보게 되지만 요즘에는 인터넷과 어플도 잘 나와 있어 접근할 수 있는 것들이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제는 장소에 상관 없이 어디서든 성경을 읽고 들을 수 있는 환경이 되었습니다. 오늘 소개할 성경 읽어주는 어플은 드라마 바이블이라고 유명하신 배우님의 목소리로 성경말씀을 들을 수 있습니다. 가만히 눈을 감고 듣기에 좋고 감상하는 느낌도 납니다. 종교가 기독교이시다면 한번 참고해보시고 설치해 보시길 바랍니다.
성경 읽어주는 어플 설치하기
구글 플레이에서 드라마바이블이라고 검색하시면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The Grace and Mercy Foundation에서 개발을 했고 배포하고 있습니다. (바로가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갖고 있고 장점이 많이 있으며 오랜 시간을 들여 녹음하고 완성한 앱이라고도 합니다.
주요기능에 대해서는 이렇게 나옵니다. 성격듣기 기능으로 안정적인 플레이 기능과 구절 자동 스크롤 터치시 해당 구절로 이동을 하는 등 성경을 듣는데에 있어서 편리한 기능들을 제공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에디트 기능 복사마 북마크 밑줄을 하여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부분에 표시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공유 기능을 통해 아는 지인들과 함께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 스트리밍과 다운로드 동시 지원등의 부분도 살펴볼 수 있습니다. Google Play에서 본 기능의 대한 소개였습니다.
유사한 앱으로는 CBS 성경통독과 성경과 찬송가 바이블이 있었고, 말그대로 비슷한 기능을 하는 어플이거나 같은 분류의 어플이라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성경 읽어주는 어플 설치가 끝나셨다면, 이미지처럼 인트로 화면이 나오실 겁니다. 감성적인 배경이 보이고 버튼을 누르면 본격적으로 성경 구절들과 읽어주는 기능들에 대해 나옵니다.
데이터에 구애 받지 않는 점을 처음으로 설명 해줍니다. 재생되는 구절의 이동과 돌아가기 버튼의 설명도 볼 수가 있었습니다. 처음 설치를 하셨다면 이런 가이드의 화면이 보이실 겁니다.
장/성경의 반복재생의 기능이 있고 이를 통해 어떠한 와닿는 구절이 있거나 반복되어 듣고 싶으신 부분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공유하기로 지인들에게 공유하여 같이 들어 볼 수도 있습니다.
메인화면은 이렇게 되어 있고 창세기1장 부터 시작이 됩니다. 아래 재생버튼을 누르게 되면 녹음된 성우의 목소리가 나옵니다.
다음 장으로 넘기실 분들은 재생버튼 오른쪽을 누르시면 되는데요. 이런식으로 play버튼을 누르고 성경말씀을들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성경 읽어주는 어플인 드라마 바이블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기독교의 종교시라면 한번쯤 이용해볼만한 앱으로 추천을 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