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만세력 다운로드와 사용법

반응형

원광만세력은 원광디지털대학교에서 개발한 어플로 일반적으로 앱을 받는 곳들에서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제목을 보셔서 아시겠지만 만세력이 주 컨텐츠이며 생년월일과 태어난 시 이름 성별 등을 입력하고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으로 볼 수 있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장점을 보이며 위 안내대로 간단하게 몇가지만 입력하면 바로 나오기 때문에 이점도 간편하다 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 모두 다운받을 수 있고 핸드폰 기기에 맞게 받아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원광만세력 다운로드와 사용법



하나의 예시로 Android 기준의 설치 방법 입니다. 구글플레이에서 원광만세력을 검색하고 왼쪽 상단에 있는 앱을 클릭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원광대학교의 마크이기도 하며 아래 적혀 있기도 합니다. (바로가기)










페이지로 넘어오셨다면 이곳에서 다운을 받을 수 있고 앱에 대한 간단히 설명과 이미지도 나오기 때문에 어떤 기능이 있는지에 대해 살펴볼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된 내용이 있기도 합니다. 백업에 대한 부분과 시간의 공백표시 사주 입력방식의 추가, 구글지도의 선택 가능 등 계속해서 좋은 기능들을 추가하고 있는 소개와 글이었습니다. 이전에 사용해보셨던 분들이거나 처음이어도 어느 기능이 있는지 대략적으로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 수 있습니다. 






다 받으셨다면 화면이 이렇게 보이게 되는데요. 원광만세력의 버전과 만세력, 동양학과에 대한 메뉴 동영상 갤러리 일정 등을 있습니다. 오늘의 목적인 만세력을 보기 위해선 그 메뉴를 누르시고 간단하게 이력을 작성해야 합니다. 






사주나 운세 등 관련되어 보신 분들은 익숙하실 건데요. 이름, 성별(남자/여자), 양/음력(앙력/음력/윤달), 출생정보와 시 입력 출생지 선택을 해주세요. 그 다음으로 밑에 있는 조회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결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결과가 나온 페이지가 보입니다. 이를 토대로 이번년도 자신의 사주와 운세 등을 해석할 수 있게 됩니다. 오늘은 앱을 통해 만세력을 볼 수 있는 원광만세력 다운로드와 간단한 사용법에 대해 정리를 해봤는데요. 처음에 검색했을 때 이미지를 보셔도 아시겠지만 이 외에도 다양한 어플리케이션들이 있습니다. 그 중의 하나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고 이 어플이 아니더라도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들이나 다른 것들도 많이 있으니 자신이 쓰기에 편리한 걸 찾아서 이용해주셔도 상관 없습니다. 포스팅의 내용은 마치도록하며, 다음에도 관련 주제거나 도움이 될만한 내용이 있다면 정리해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