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끼따는 사이트 remove.bg

반응형

누끼따는 사이트를 통해 우리는 말 그대로 이미지에서 바깥 배경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시는 분에 따라 다 다르겠지만, 보통은 제품의 누끼를 제거하여, 관련 디테일 페이지에 올린다거나, 여러가지 디자인을 할 때, 제거하여 사용 및 응용하는 등등의 이유로 사용이 되기도 합니다. 보통은 포토샵이나 기타 툴로 이용하여 제거를 하지만, 오늘 소개드리는 사이트로도 충분히 누끼를 제거할 수 있는 점도 알고 계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완전히? 완벽하게? 까지는 않을 수 있으나, 이미지가 단순하거나, 급하게 작업해야 할 때도 장점을 보이기도 합니다. 아래 사이트 소개와 함께 안내등을하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누끼따는 사이트, 'remove.bg'



오늘의 주제이자 목적인 이미지의 누끼를 따기 위해, remove.bg라는 사이트로 들어온 화면입니다. 외국에서 서비스되고 있으며,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점도 장점이라 꼽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바로 메인화면에 보시면, 이미지에서 배경 제거라며, 이미지 업로드를 하라고 안내가 나와있습니다. 다음 화면부터 진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이트 바로가기










이 화면이 보이셨다면, 바로 경로로 지정하며 접속하는 화면이 보이셨을 겁니다. 안나왔다면, 이미지 업로드 버튼을 클릭하거나 파일을 드래그해서 놓으시면 되겠습니다. 아래 샘플 이미지로도 테스트를 해볼 수 있으니 이 점도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사자의 이미지를 하나 가져왔고, 업로드하자마자 제거된 배경이 보이는 모습 입니다. 다운로드 받아 활용 할 수 있으며, 왼쪽이 완성되 나온 결과물입니다.






간단한 편집을 할 수 있게 설정되기도 했습니다. 제거한 뒷배경에 간단한 background를 넣을 수 있고, 색상을 넣다거나, 삭제/복구 등을 할 수 있는 기능이 있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옵션 중하나를 클릭해 봤고, 변경된 모습입니다. 그렇게 많이 이용은 안하겠지만, 이런것도 있다로 알고 계시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삭제/복구를 통해 조금 더 디테일하게 수정을 할 수도 있습니다. 모두 완료가 되었다면, 다운로드를 눌러 주시면 되겠습니다.






다시 메인화면으로 돌아와 설명이 있는 부분도 확인해봤습니다. 이미지를 넣기만하면 제거가 된다는 예시들이 나왔습니다. 사람, 제품, 동물, 자동차, 그래픽 등 여러가지에서 활용이 가능하며, 필요한데에 쓰시면 될 것 같습니다.






클릭 없이 5초만에 이용된다는 편의성에서도 안내되는 글이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품질에 대한 이야기도 하고 있었습니다. 이렇게, 한번의 클릭만으로도 제거가 된다는 부분이 신기했으며, 이 안내문구처럼 나쁘지 않은 완성도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또한, 1차적으로 가공된 작업물을 통해, 포토샵 등을 활용해 보완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상, 누끼따는 사이트의 소개와 안내의 포스팅이었는데요. 목적에 따라 이용해보시길 바라며, 좋은 홈페이지로 추천을 드립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