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클리너 설치 다운로드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음클리너 설치 및 다운로드 안내를 포함해 어떤 프로그램인지, 어떻게 컴퓨터를 관리할 수 있는지 등에 대해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은, 클리너라는 소프트웨어는 한번쯤은 사용해 보셨을 겁니다. 말 그대로 PC의 불필요한 파일을 제거함으로써 속도나 최적의 상태를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예를들면 임시파일, 쿠키, 툴바 등으로 쌓인 것들을 제거해주며 이를 통해서 우리는 이전 보다는 더 빠른 속도로 인터넷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런 목적으로 제작이 되었고, 위와 같은 사항으로 필요로 하셨던 분들이라면 참고해서 설치해보시길 바랍니다.




다음클리너 설치 다운로드



daum 클리너를 검색하고 메인화면을 들어오게 되면 보이는 페이지 입니다. 앞서 설명한 부분이 정리되어 있고, 바로 32비트와 64비트 다운로드 버튼이 있습니다. 자신이 사용하는 운영체제에 맞게 클릭해주시면 되고, 아래에는 이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가 더 이어지니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내려가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사이트 바로가기










설치창이 나왔고, 진행되는 사항에 맞춰서 다음을 눌러 주시면 되겠습니다. 지금 켜져있는 프로그램이 있다면 꺼주시는게 좋습니다. 권장사항대로 재부팅을 하지 않고 파일을 수정할 수 있게 해준다고 합니다. 






이용약관에 대한 부분입니다. 동의함을 눌러 진행을 해주세요.






설치 위치 선택을 하게 됩니다. 이제부터 압축파일이 풀리며, 다음클리너 설치가 진행이 됩니다. 따로 파일을 관리하는 곳이 있다면, 그곳으로 변경을 해 받는 것도 좋습니다. 나중에 관리가 어려워 질 수 있으니 편하신데로 지정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완료 메세지가 나왔다면 실행의 체크사항을 두시고 마침을 눌러주시면 되는데요. 다음 화면부터는 간단한 사용법이나 소개를 이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왼쪽에는 빠른 PC 최적화가 있으며 오른쪽에는 ActiveX 간편삭제가 있습니다. 두 메뉴 다 인터넷을 사용하면서 남은 불필요할 수도 있는 파일들을 제거해주는 거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최적화에도 세분화하여, 정리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작업을 하기 전에 중요한 파일이 있다거나 보관이 필요한 건 미리 백업을 해두는 걸 추천 드립니다. 임시 파일 삭제, 열어본 목록 기록 삭제, 레지스터리 삭제, 휴지통 비우기, 인터넷 임시파일, 쿠키 삭제 등등 지우고싶은 메뉴를 선택해 최적화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PC관리에서도 같은 맥락이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보조 프로그램을 사용하면서 지금은 불필요하게 이용되고 있던 부분이 있다면 삭제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최적화 뿐 아니라, 실시간 감시를 통해 자동으로 등록되는 부분들을 막아주며 추가 될 경우 알려주는 기능을 한다고 합니다. 컴퓨터가 느려지는게 신경이 쓰인다면 혹은 자신에게 필요한 기능이라 생각이 든다면 한번 이용해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환경설정에 대한 메뉴로 들어와봤습니다. 이것도 마찬가지로 자신이 쓰기에 편리한 세팅을 한다 생각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컴퓨터를 최적화 해주는 프로그램인 다음클리너 설치와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파일자체도 가볍고, 사용법도 복잡하지 않기 때문에, 위와 같이 인터넷이 느려 고민이신 분들이라면 한번 사용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