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개월수 계산기 앱 활용하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의 주제는 아기 개월수 계산기로 간단한 사용법과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기를 낳고 정신없이 살다보면, 시간이 얼마나 흘렀는지 간혹 헷갈릴 때가 있습니다. 또 생각을 해보면 이렇게나 빠른 세월이 지났구나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일도 같이하고 아이도 키우도 하게 되면 정말 바쁘게 지나가는 듯 합니다. 이러한 생각을 갖고 계시고, 뭔가 너무 바빠서 정신이 없으신 분들을 위해 유용한 앱을 설치하는 것도 방법 인데요. 아기 개월수 계산기의 역할을 할 뿐 아니라, 성장 발달, 육아 정보, 임신 주수 계산 등을 해주기도 합니다. 등록을 한번만 하게 되면, 모두 자동으로 되기 떄문에, 편안하게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아기 개월수 계산기 사용법



구글플레이(Android 기준)에서 제목 명칭과 동일하게 아기 개월수 계산 위젯을 검색해 보세요. 이곳에서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링크도 따로 걸어둘테니 참고해 이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첫 화면으로는 아기 등록화면이 나옵니다. 이름과 생일 성별, 혈액형, 임신중 체크와 사진도 첨부할 수 있으면 첨부해주세요.






탄생축하 카드라며 안내문구가 보입니다. OO님의 탄생을 축하드린다고 하며, 신생아의 특징에 대해서도 정리가 되어 있었습니다. 출생 후 약 4주 동안은 신생아라고 불린다고 하며, 신경조절관련, 귓점 점맥이나, 생후 감소하는 점 등의 글이 있었습니다. 주의사항이나 어떠한 특성이 있는지에 대해 나오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점들은 아이를 키우시는 입장에서는 도움이 될만한 글들이라 생각이 들었습니다.






등록을 하게 되면 태어난 일, 나이, 개월수, 띠, 자리가 나오고, 기념일, 태어난날, 등에 대해 나오게 됩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등록만으로도 내 아이의 정보가 나오게 되니, 따로 기록을 안해도 된다는 편리한 점도 있었습니다.






상세하게 보시려면 따로 첫번째 메뉴를 클릭하면 되는데요. 기념일 오른쪽의 +를 클릭해 따로 지정을 해주셔도 되고, 몇일이 된지에 대해서도 날짜들이 보였습니다.






키와 몸무게 한줄 메모 도 지정을 해주세요. 아이가 커나가면서 점차 변화를 하지만, 기록을 해두면 뭔가 의미도 생기는 것 같습니다. 






메모도 간단히 할 수 있습니다. 추억이 될 수도 있고, 나중에 둘 째 아이가 태어났을 때 도움이 될 수도 있기 때문에, 메모를 작성해 두는 습관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바이오리듬에 대해 나오기도 해요. 신체, 감성, 지성이 나오고, 위험한 날이라며 정보가 보이기도 했습니다.






키우시는 아기가 더 있다면 더 등록을 해주실 수 있는데요. 이렇게 구분하여 볼 수 있는 점도 있습니다. 사용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처음 입력 후의 모두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들이니 필요하시다면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아기 개월수 계산기의 앱을 소개해드렸으며, 천천히 살펴보시고 도움이 되겠다 생각이 드신다면 다운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